웩슬러 마이너 갤러리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buildingPublished: 2024-11-27 19:07:50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크게보기에어서울 A321-200 항공기.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니삭스와 하이힐 부츠까지 그야말로 ‘미친 소화력을 자랑하며 젠더리스 패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거머쥐었다.쇼츠를 입고 두 다리를 드러낸 채 거리를 활보하는 자유로운 느낌은 누려 본 자만이 알 수 있다.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그래서인지 반바지 슈트 차림도 우아하고 고매하다.인스타그램 캡처 및 각 브랜드 제공몇 년 전 출근길.하우스의 상징인 다미에 패턴과 카무플라주 패턴을 결합한 다무플라주(Damouflage) 패턴이 적용된 아우터를 더해 단조로운 슈트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댄디남의 대명사라 불리는 배우 박보검이 한 명품 브랜드 팝업스토어 행사장에서 선보인 파격적인 쇼츠 패션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자주 등장하며 쇼트팬츠 유행에 불을 지폈다.셔츠와 넥타이에 행커치프까지 정갈하게 차려입은 한 정장 차림 남성의 바지에 시선이 다다랐을 때 에디터는 적잖은 충격에 빠졌다.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하우스를 상징하는 카무플라주 패턴 아우터를 곁들여 단조로운 슈트에 활력을 불어넣었다(가운데 사진).

포멀한 디자인의 슈트에 쇼트팬츠라는 특이점을 내세운 루이비통의 모델들 역시 한층 역동적인 움직임을 만들었다.이번 봄·여름 시즌 맨즈웨어 컬렉션에서는 쇼츠 길이가 더욱 짧고 과감해졌다.

이번에는 남성들이 용기를 낼 차례다.쇼츠를 입고 두 다리를 드러낸 채 거리를 활보하는 자유로운 느낌은 누려 본 자만이 알 수 있다.

여성복으로 시작해 남성복으로까지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는 디올은 1960년 이브생로랑이 선보인 디올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트위드 소재의 반바지 셋업을 대거 선보이며 남성성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안미은 패션칼럼니스트.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역사상 최고점 수준인 버핏지수와 공포 영역으로 들어간 Fear&Greed'임영웅vs기성용', 하나은행 자선 축구대회서 맞붙는다반 전기차 포퓰리즘·중국 포비아에 전기차 ‘급제동’스위스서 인정받은 에이치닥, 직접 블록체인 비즈니스 나선다‘총선 눈치’에 골든타임 놓칠 위기 맞은 연금개혁1미 대선, 북한군 그리고 중동…국제정세 가를 '운명의 한 주'바이든 급거 중동 순방, 확전 막는 분수령 되길국민연금 개혁.."내기만 하고 못 받는다는 걱정 안 하게 해달라"이민청 설립, 좌고우면할 여유 없다가상화폐 폭락 후폭풍…빗썸 이어 코빗도 희망퇴직 진행[영상] 연금개혁, 소득대체율 인상 최소화…재정 안정성 잡는다[단신]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유럽 허가 획득임시현-안산 나란히 결승 진출…양궁 개인전 금1·은2·동1 확보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나홀로 ‘부채 역주행’, 빚에 포위된 한국 경제북핵, 금융시장 영향은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영상] 그린벨트는 어쩌다 투기벨트가 됐나‘실크로드 화물 열차’ 공허한 기적 소리바이낸스, 유명 블록체인 스타트업 지원 나선다'제2의 황의조' 나올까...정우영-조영욱-홍현석 득점왕 경합게임빌(063080) 16.3Q 컨퍼런스 콜상반기 카드사 순익 5.8%↑…연체율은 10년 만 최고공정위 “쿠팡, 플레이-이츠 끼워팔기 의혹 조사”[영상] 연금개혁, 소득대체율 인상 최소화…재정 안정성 잡는다삼성 준감위, 한경협 회비 납부 사실상 승인KT, 클라우드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대중화 앞장”서울 집값, 최고점의 90%… “DSR-금리가 변수”삼성이 가상화폐 지갑을? 업계 기대·우려 동시에